'몸쓸것들' 사격 국대 김민경, 소방호스로 명사수 위엄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쓸것들' 김민경이 사격 국가대표 위엄을 과시한다.
7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뜨겁게 자극한다.
'몸쓸것들' 멤버들은 소방 호스 타깃 맞추는 미션에 나선다.
특히, 사격 국가대표이기도 한 김민경은 무거운 소방호스를 들고도 흔들림 없는 명사수 위엄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몸쓸것들' 김민경이 사격 국가대표 위엄을 과시한다.
7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뜨겁게 자극한다.
'몸쓸것들' 멤버들은 소방 호스 타깃 맞추는 미션에 나선다. 엄청난 무게의 소방 호스를 들고 타깃을 가장 빠른 시간에 맞히는 팀이 이기는 미션. 꼴찌 팀은 소방관 착장을 유지한 채 운동장 5바퀴를 뛰어야 한다.
특히, 사격 국가대표이기도 한 김민경은 무거운 소방호스를 들고도 흔들림 없는 명사수 위엄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타깃을 향해 정확히 조준하는 김민경의 모습에 멤버들은 입을 쩍 벌리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멤버들은 최강소방 대미션에 도전한다. 담력부터 지구력, 민첩성, 체력까지 피지컬의 근본을 확인하는 역대급 난이도의 대미션. 멤버들은 상상 그 이상의 난이도와 스케일에 "미쳤다 이거!"라며 잔뜩 긴장한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한국인 최초 세계최강소방관대회에서 우승한 홍범석의 보고도 믿기 힘든 활약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12미터 상공에서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하강한 홍범석은 이후 놀라운 침착함과 클래스가 다른 체력으로 미션을 완수한다.
과연 멤버들은 최강소방 대미션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까. '몸쓸것들' 11회는 AXN·Kstar·MBC에브리원을 통해 9월 8일 저녁 8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웨일스 삼형제, 상다리 휘어지는 한 상 차림에 동공지진
- '금이야 옥이야' 이응경, 서준영 전처 반소영 존재 알았다
- '소옆경2' 장현성 특별출연…마지막 서사 뒤흔들 인물로 출격
- '미스터로또' 역대급 방송사고 터졌다…박서진, 무대 도중 돌발상황
- '나혼산' 이장우, 3일 단식 도전…음식 냄새에 후각 예민
- EU DMA법 규제 삼성은 피했다...애플·구글 등 6개사 적용
- [단독] “금융계좌 암호화” 정부 검토에 은행권 반발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GIST, 유기 태양전지 수명 50배 긴 1000시간 이상 늘리는 기술 개발…상용화 기여 기대
- 배영근 노코드로코드협의회 회장, K-로코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