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상금 3천만원 규모 ‘2023 DNF 팬아트 콘테스트:선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총 상금 3000만 원 규모의 '2023 DNF 팬아트 콘테스트 : 선계'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14일 예정된 '던파'의 4번째 대륙 '선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다.
한편 '던파'는 오는 14일 신규 대륙 '선계'를 업데이트하고 세계관 확장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14일 예정된 ‘던파’의 4번째 대륙 ‘선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다.
15레벨 이상 이용자(만 14세 이상)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월 5일까지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일러스트, 도트로 표현한 ‘선계’ 팬아트 또는 ‘던파’와 관련된 자유 팬아트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작은 10월 19일 점검 후 발표되며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상금 1300만 원과 80만 세라를, 최우수상 수상자(2명)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30만 세라를 지급한다.
우수상, 참가상은 콘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발표하며 우수상 수상자(16명)에게는 상금 30만 원이, 참가상 수상자(80명)에게는 1만 세라가 주어진다.
한편 ‘던파’는 오는 14일 신규 대륙 ‘선계’를 업데이트하고 세계관 확장에 나선다.
하늘 아래 첫 번째 세계 ‘선계’는 아라드, 천계, 마계를 잇는 ‘던파’의 4번째 대륙으로 새로운 스토리와 던전, 몬스터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