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소비자 마케팅 강화… 전국 주요도시서 팝업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가 국산 쌀로 만든 한맥의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비맥주는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매장인 '스무스 하우스(Smooth House)'를 전국의 주요 도시 4곳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스무스 하우스는 한맥의 부드럽고 지속력 있는 거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공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는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매장인 ‘스무스 하우스(Smooth House)’를 전국의 주요 도시 4곳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한맥은 지난 3월 한맥 리뉴얼 통해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한 바 있다. 이어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스무스 하우스는 한맥의 부드럽고 지속력 있는 거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공간이다. △서울 강남구(심야식당모모) △인천 연수구(신쥬) △광주 동구(물결) △부산 부산진구(요서무라) 등 전국 주요 도시의 4곳 인기 업장과 협업해 한맥의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 생맥주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맥은 스무스 하우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한맥 생맥주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기 위해 업주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전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을 완료한 ‘스무스 마스터’가 전용잔에 한맥의 전용 리추얼인 ‘스무스 헤드 리추얼’로 따라낸 부드러운 풍미의 한맥 생맥주를 제공한다. 또한 각 업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활용한 특별한 한맥 세트 메뉴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방문객이 하우스 매장 내에 비치된 ‘한맥 생맥주 탭 테이블’에서 직접 ‘스무스 헤드 리추얼’을 활용해 생맥주를 따라보는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오비맥주는 이달 중순 서울에 추가 팝업 매장을 오픈하고 ’스무스 하우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은 앞으로 ‘환상거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이재명, 9일 검찰 출석”…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 ‘허위 인터뷰 의혹’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 검찰 출석
- 재미로 모르는 女 사진과 노출 사진 합성해 유포한 10대 소년부 송치
- 주유 중 담배 불 붙인 20대男…사장이 말리자 꽁초 던지며 욕설(영상)
- “담배펴서 나가달라 했는데”…가방서 흉기 꺼내 업주 폭행한 손님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술 취해 지하철 선로에 떨어진 남성, 위험 무릅쓰고 시민들이 구해
- 기아차 공장서 40대 작업자 500㎏ 배터리에 깔려 숨져
- ‘학폭 의혹’ 김히어라 “제보자들과 오해 풀었다고 생각했다”
- 여제자 성폭행 후 CCTV 지운 국립대 前 교수…“모두 물거품” 선처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