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아내 장인희 19년만 항공사 승무원 퇴사 “커리어보다 소중한 子”

하지원 2023. 9. 7.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 아내이자 승무원 장인희가 퇴사 소식을 전했다.

9월 6일 정인희는 "정말정말 오랜시간 고민해왔는데 최근 어렵게 큰 결정을 하게 되어서 소식 전해요"며 "내 인생의 반을 함께하고 20,30대 청춘을 바친 직장을 퇴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인희 (계정 캡처)
정태우가 준비한 퇴사 선물 (계정 캡처)
장인희 (계정 캡처)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정태우 아내이자 승무원 장인희가 퇴사 소식을 전했다.

9월 6일 정인희는 "정말정말 오랜시간 고민해왔는데 최근 어렵게 큰 결정을 하게 되어서 소식 전해요"며 "내 인생의 반을 함께하고 20,30대 청춘을 바친 직장을 퇴사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인희는 "3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퇴사를 고민해왔고, 또 코로나로 인해 가족과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이 소중한 시간들을 더는 놓쳐서는 안되겠다는 마음이 커졌던 것 같다"며 "내 커리어 보다 소중한 하준이 하린이를 위해 더 늦지않게 결단하게 됐다"고 퇴사 이유를 설명했다.

정인희는 "아직은 퇴사가 실감이 나지 않지만 당분간은 새벽에 못일어날까봐 걱정하지 않고 아이들 등하교, 숙제 봐주기, 남들 쉴 때 쉬기 소소한 일상들을 즐기면서 몸도 마음도 정리하는 시간 가져보려고 해요"라며 인생 2막을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정인희는 지난 19년 간 기록들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하기도 했다.

장인희는 두 아들 케어를 두고 승무원 일을 그만둘 생각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장인희 저태우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부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했으며, 장인희는 미모의 승무원 아내로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장인희 글 전문

정말정말 오랜시간 고민해왔는데.. 최근 어렵게 큰 결정을 하게 되어서 소식 전해요

오늘 제 스토리 보신분들은 이미 눈치 채시고 다이렉트도 엄청 보내주셨는데 ...

제 인생의 반을 함께하고 20,30대 청춘을 바친 직장을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 너무 잘 맞고 좋아하던 일이었고 저에게는 천직이라 생각 해왔기 때문에 당연히 정년 까지 다니게 될 줄 알았는데..... 자식이 뭔지..

저의 지인들은 알겠지만, 3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퇴사를 고민해왔고, 또 코로나로 인해 가족과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이 소중한 시간들을 더는 놓쳐서는 안되겠다는 마음이 커졌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의 커리어 보다 소중한 하준이 하린이를 위해 더 늦지않게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퇴사가 실감이 나지 않지만 당분간은 새벽에 못일어날까봐 걱정하지 않고 아이들 등하교, 숙제 봐주기, 남들 쉴 때 쉬기 ... ... 이런 소소한 일상들을 즐기면서 몸도 마음도 정리하는 시간 가져보려고 해요

저...잘 할 수 있겠죠? 앞으로의 인생 2막을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1. 마지막 비행 하고 온 날 새벽 식탁에 놓여있는 오빠가 준비해준 19금(1년만 더 다녔으면 20금인데 아쉽) 2-7. 항상 마지막 처럼 다녔던 지난 몇달간의 퇴근 샷 8-9. 지난 19년 간의 기록들 10. 마지막으로 본사에 가던 날

#굿바이#대한항공 #퇴사#꽃길만걷자 #이니하고싶은거다해 #결혼보다힘들었던퇴사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