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취약계층에 음식 나누는 ‘맛남의 반딧불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최근 서울 서초구 복지기관 4곳(한우리정보문화센터, 양재종합사회복지관, 반포종합사회복지관, 방배유스센터)과 함께 지역 취약 계층에게 음식을 나누는 '맛남의 반딧불하우스' 지원 활동을 했다고 7일 밝혔다.
KCC 임직원과 행사 관계자들이 반포종합사회복지관 공유주방에서 직접 조리한 영양식 밀키트(Meal-kit)를 주민들에게 전달했하고, 주거환경개선 상태를 점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최근 서울 서초구 복지기관 4곳(한우리정보문화센터, 양재종합사회복지관, 반포종합사회복지관, 방배유스센터)과 함께 지역 취약 계층에게 음식을 나누는 ‘맛남의 반딧불하우스’ 지원 활동을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음식 나눔은 KCC가 주거환경개선사업 ‘반딧불하우스’를 통해 집을 수리했던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CC 임직원과 행사 관계자들이 반포종합사회복지관 공유주방에서 직접 조리한 영양식 밀키트(Meal-kit)를 주민들에게 전달했하고, 주거환경개선 상태를 점검했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희정 친구’에 도전장 내민 ‘안희정 미투 증언 前 비서’
- “좋은 일 있다” 알바 면접 갔다 성폭행 당한 女 재수생…극단 선택
- 가드레일 들이받고 ‘쿨쿨’… 배우 진예솔, 음주운전 檢송치
- 침대에 묶여 나온 오피스텔 난동女, 민주당 국회의원 보좌진이었다
- 성병숙 “전남편 부도로 100억 빚 …차에서 지냈다” 눈물
- 윤석열 총장 찍어내기 감찰’ 의혹받는 이성윤·박은정, “감찰받는다”
- 석방된 김만배 “尹, 그런 위치 아니었다”…조작 인터뷰 부인
- ‘미국인들, 김밥찾아 삼만리’…K-푸드 바람 제대로 탄 냉동김밥
- 톱女배우 “피부색 하얗게 되는 질환 앓고 있어…언제까지 버틸지”
- [단독]김만배 “이재명 언급되면 안돼…유동규 개인 일탈로 몰고가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