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무빙, 이륜차 리스 비교‧주문 플랫폼 포도프렌즈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모빌리티 공유 플랫폼 스타트업 무빙이 이륜차 리스 비교‧주문 플랫폼 포도프렌즈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콘텐츠는 ▲이륜차 리스 공급사별 가격 비교 ▲포도프렌즈 회원만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 ▲라이더·바이크 액세서리 상품 추천 ▲투어·레저 등으로 구성돼 업계 필수 정보부터 트렌드까지 모두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친환경 모빌리티 공유 플랫폼 스타트업 무빙이 이륜차 리스 비교‧주문 플랫폼 포도프렌즈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동영상을 통한 상품 정보 습득에 익숙해진 이용자 구매 행동 패턴을 반영해, 콘텐츠 중심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한 게 특징이다.
주요 고객층인 배달 라이더와 관계 업무 종사자는 포도프렌즈에서 이륜차 리스·보험·바이크 상품 가격 비교 서비스는 물론,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 설명과 최저가 판매 채널을 안내받을 수 있다.
콘텐츠는 ▲이륜차 리스 공급사별 가격 비교 ▲포도프렌즈 회원만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 ▲라이더·바이크 액세서리 상품 추천 ▲투어·레저 등으로 구성돼 업계 필수 정보부터 트렌드까지 모두 담아냈다.
특히 영상 콘텐츠는 미디어 이용 패턴에 따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이용자는 별도 채널 검색 없이 포도프렌즈 웹사이트 내 모빌리티 관련 새로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접할 수 있다. 앞으로도 무빙은 포도프렌즈 개인회원 확대와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한 개편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무빙 관계자는 “최근 직접 이륜차 리스를 원하는 개인 회원들의 신규 가입 문의가 늘어난 만큼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플랫폼에 담아내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합리적 선택이 가능한 정보를 더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기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빙, 대전에 전기 이륜차 보급 확대
- 바로고 무빙, 친환경 배달통 '포도박스' 판매량 5천개 돌파
- 바로고 무빙, 대동모빌리티서 15억 규모 투자 유치
- 무빙, 바로고·대동모빌리티와 친환경 모빌리티 인프라 확산
- 무빙, 선할인 리스 프로그램 '배터리 케어 서비스'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