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 글로벌 블록체인 콘퍼런스 스폰서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글로벌 프로젝트인 NFT(대체불가토큰) 게임 생태계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가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콘퍼런스 '토큰2049'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는 올해 콘퍼런스에 '넥스페이스'라는 프로젝트명으로 참가해 2개의 발표 세션을 열어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파트너십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글로벌 프로젝트인 NFT(대체불가토큰) 게임 생태계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가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콘퍼런스 '토큰2049'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3~14일 양일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토큰2049'는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을 이끄는 주요 리더들이 모여 의견을 교류하는 글로벌 콘퍼런스로 200명 이상의 연사와 1만여명의 관객이 참가한다.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는 올해 콘퍼런스에 '넥스페이스'라는 프로젝트명으로 참가해 2개의 발표 세션을 열어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파트너십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개막일인 13일에는 황선영 넥스페이스 프로젝트 총괄이 키노트 연사로 참가해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로 완성하는 온라인 게임 생태계(Perfecting the Online Games Ecosystem with MapleStory Universe)'를 주제로 발표한다. 같은 날 김정헌 넥스페이스 프로젝트 블록체인 설계 담당 전략 헤드는 알렉산더 라슨 스카이마비스 COO(최고운영책임자)와 함께 웹3 게임의 미래를 주제로 패널 토크를 진행한다.
황선영 총괄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하는 혁신적인 블록체인 게임 환경에 대해 그리고 있는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女 노출 사진에 합성하고 `지인능욕` 게시한 고교생
- 차 타고 이동하고, 마라톤 맞아?…멕시코시티 대회 1만1000명 실격
- 김히어라 "일진 활동도, 학폭도 없어…강력 대응할 것"
- "사랑하고 감사해요" 유서 남기고 떠난 중2 딸…유족 "따돌림 있었다"
- "담임이 권투 글러브로 때렸다"…중학생 학부모, 아동학대 혐의 교사 고소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