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천박사', 메인 예고편 공개...흥미진진한 퇴마 모험의 세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박사' 강동원이 가짜 퇴마사의 세계를 뒤흔드는 진짜 사건을 마주한다.
배급사 CJ ENM은 7일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이하 '천박사')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천박사'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성식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짜릿한 액션·유쾌한 호흡·참신한 볼거리...9월 27일 개봉
배급사 CJ ENM은 7일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이하 '천박사')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의 모험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박사'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성식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신빨보다 말빨로 온갖 사건을 해결해 온 천박사와 인배(이동휘 분) 앞에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 분)이 나타나면서 진짜 사건이 등장했음을 짐작게 한다.
이어 천박사를 필두로 유경, 인배, 황사장(김종수 분)이 모이며 탄탄한 팀워크를 완성한 천박사 일행과 인간의 영력을 사냥하는 악귀 범천(허준호 분)의 대립이 점점 격해져 긴장감을 높인다. 이 가운데 드디어 실체를 드러낸 범천의 존재감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박차를 가하며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그런가 하면 천박사의 세계를 뒤흔드는 진짜 사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촉즉발의 상황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더해지며 생생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짜릿한 액션과 유쾌한 호흡, 참신한 볼거리가 담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9월 27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UN 비인가 단체' 기업 협찬, 박수현 靑 '부적절 만남' 있었다
- 손님도 직원도 '해피'…행복한 편의점으로 오세요
- 강서구청장 선거, '용산 시그널' 與 김태우 출마로 '검경 대결구도'?
- 이한별, '배우의 길' 응원해 준 작품 '마스크걸' [TF인터뷰]
- 휠라 2세 윤근창號, 상반기 실적 부진…'1조 투자 계획' 좌초 위기?
- '중도하차' 아이콘 된 미래에셋자산운용…매뉴라이프US 리츠 기대감도 '제로'
- 동남아로 눈 돌린 신동빈 롯데 회장, 인니서 사업 기회 찾는다
- 아이폰15 공개 D-7…'울트라'·C타입 젠더로 프리미엄 전력 강화
- '매각 위기' 놓인 상상인저축은행…금융사 인수 가능성은
- [오늘의 날씨] 서울·광주 31도…전국 늦더위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