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X김지웅X리키, 프리즈 서울 떴다…빛나는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9월 7일 오전 제로베이스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성한빈, 김지웅, 리키가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신세계 X 프리즈 서울' 오프닝 파티에서 촬영한 인증샷이 게재됐다.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K팝 그룹은 ZEROBASEONE이 유일하다.
ZEROBASEONE은 데뷔 37일 만에 고척돔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탈 신인급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대세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9월 7일 오전 제로베이스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성한빈, 김지웅, 리키가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신세계 X 프리즈 서울' 오프닝 파티에서 촬영한 인증샷이 게재됐다.
성한빈은 데님룩을, 리키는 블랙 수트를, 김지웅은 레드 컬러의 레더 재킷을 매치해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ZEROBASEONE은 지난 7월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로 발매 일주일 간 약 182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K팝 그룹은 ZEROBASEONE이 유일하다.
ZEROBASEONE은 데뷔 37일 만에 고척돔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탈 신인급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11월 미니 2집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사진=제로베이스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매니저 빗길과속에 “꽃잎처럼 날아갔다”…오늘(7일) 9주기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