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 돕는 슬링백 2종 출시

2023. 9. 7.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코듀라 알파 슬링백'과 '코듀라 베타 슬링백'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는 스타일과 활용성을 모두 높인 슬링백은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디자인과 수납공간, 편의성까지 갖춘 레드페이스 슬링백으로 다가오는 가을 아웃도어 활동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코듀라 알파 슬링백’과 ‘코듀라 베타 슬링백’을 출시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 등산, 근교 나들이 등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계절이다. 이에 한쪽 어깨에 걸쳐 사선으로 메는 가방 형태인 ‘슬링백’이 양팔이 자유롭고, 가벼운 옷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아웃도어룩과 일상룩에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링백 2종은 내마모성과 인장 강도(찢기거나 당기는 힘에 견디는 강도)가 높은 ‘코듀라’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거친 아웃도어 환경 속에서도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당일 산행, 캠프닉, 라이딩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시 보조 가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또 가방 하단 좌우에 멜빵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양방향 착용이 가능한 형태로 편의성을 더했다. 고프코어룩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블랙과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공간 분리를 통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코듀라 베타 슬링백’은 팩트한 사이즈와 최적화된 수납력으로 휴대전화, 지갑, 텀블러 등 생활 필수 소지품을 가볍게 보관하기 좋다. 코듀라 알파 슬링백은 A4용지 크기로 메인 수납공간 외 두 개의 포켓이 있어 얇은 외투부터 도시락까지 다양한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분리해 보관하기 유용하다.

레드페이스는 스타일과 활용성을 모두 높인 슬링백은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디자인과 수납공간, 편의성까지 갖춘 레드페이스 슬링백으로 다가오는 가을 아웃도어 활동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레드페이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