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이대휘, 윤지성X이진혁과 극적 재회…‘눈물의 상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인더트립'의 이대휘가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다.
7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서는 여행 첫날 불참했던 이대휘가 극적으로 윤지성, 이진혁을 만나 눈물의 상봉을 이룬다.
이대휘 없이 여행 첫날을 보낸 윤지성과 이진혁은 그의 빈자리를 느낀 것도 잠시 허기를 달래기 위해 식당으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서는 여행 첫날 불참했던 이대휘가 극적으로 윤지성, 이진혁을 만나 눈물의 상봉을 이룬다.
이대휘 없이 여행 첫날을 보낸 윤지성과 이진혁은 그의 빈자리를 느낀 것도 잠시 허기를 달래기 위해 식당으로 향한다. 친분이 있는 문세윤과 김준현이 추천해준 맛집이라며 이진혁이 식당을 소개하자 윤지성은 설레는 감정을 마구 드러내는데 과연 ‘먹방 원조’ 두 사람이 추천한 경북 고령의 맛집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음식을 기다리는 두 사람 앞으로 해외 일정 중 갑작스럽게 온 태풍으로 인해 힘들게 도착한 이대휘가 등장하고 이들은 서로를 껴안는 등 반가워하며 눈물의 상봉을 한다. 이대휘는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윤지성과 이진혁에게 자신에게 있었던 경험담을 대방출하며 폭풍 수다를 떠는데. 특히 그가 한국에 돌아와 여행에 참여할 수 있었던 극적 사연이 공개된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식사 도중 윤지성, 이진혁에게 복(?)을 나눠주는 이대휘의 모습과 여기에 아이돌 찐친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의 훈훈한 선물 교환식도 진행된다. 서로를 위해 어떠한 선물을 준비해왔을지, 함께하면 배로 즐거워지는 이들의 ‘찐친’ 여행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31일 오후 5시 10분에 2회가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성민·유연석·이정은 ‘운수 오진 날’ 11월 공개
- 뿔난 원주시민 1000명 시사회장 규탄대회...‘치악산’ 측 “입장 無”
- 권은비, 앞머리 싹둑 잘랐더니...청순 인형 [화보]
- 에스파, 美 ABC 인기쇼 ‘GMA’ 출연...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 ‘구해줘! 홈즈’ 이대호 “이사하면서 생긴 개인 공간…상패 모아둬”
- 장원영 입으니 달라보이는 아웃도어 [화보]
- ‘아라문의 검’ 장동건 VS 이준기, 세기의 대결 관전포인트 셋
- 비비, ‘홍대 R&B’ 뮤비 공개...우원재·카더가든 카메오
- ‘라디오스타’ 화사 “이효리, 늘 영감과 원동력 주는 선배”
- 전종서♥이충현 감독의 ‘발레리나’, 10월6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