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웨일스 삼 형제, 4년만 놀이공원 도전 “비명 안 지를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일스 삼 형제가 손꼽아 기다리던 놀이공원에 방문한다.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돌아온 웨일스 삼 형제의 마지막 한국 여행기가 공개된다.
4년 만에 한국 놀이공원에 재도전한 형제들은 놀이공원에 들어서자마자 "한국 놀이공원이 영국보다 좋은 거 같아"라며 시작부터 만족감을 드러낸다.
웨일스 삼 형제가 고대하던 놀이공원 여행기는 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돌아온 웨일스 삼 형제의 마지막 한국 여행기가 공개된다. 키도 담력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형제들은 여행 마지막 날, 가장 고대해온 여행지에 방문한다.
삼 형제는 여행 계획을 세울 때부터 한국 놀이공원의 모든 기구를 타보고 싶다며 남다른 포부를 보였는데. 4년 만에 한국 놀이공원에 재도전한 형제들은 놀이공원에 들어서자마자 “한국 놀이공원이 영국보다 좋은 거 같아”라며 시작부터 만족감을 드러낸다. 기구 탑승에 앞서 놀이공원의 인싸템으로 불리는 동물 머리띠도 착용하고 놀이기구를 타러 본격적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4년 전, 9살의 어린 나이로 겁이 나 고개도 들지 못한 채 롤러코스터를 탔던 막내 잭. 이번에는 롤러코스터를 잘 탈 수 있을 거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막상 기구 탑승을 앞두고는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그런 모습을 본 엄마 조지나는 잭의 탑승을 말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잭은 기구 탑승을 강행한다. 과연 이번 여행에서 잭이 놀이공원을 온전히 즐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맏형 벤은 머리 위 갑작스럽게 등장한 ’이것‘에 놀라 혼비백산이 되는가 하면, 놀이기구 탑승을 앞두고 “난 비명 안 지를 거야”, “어서 해봐”라며 한껏 여유를 부린다. 하지만 점점 상승하며 빨라지는 놀이기구 앞에서 말과는 다른 행동을 보인다는데. 과연 벤이 비명을 지르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을 지켜내고 평온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웨일스 삼 형제가 고대하던 놀이공원 여행기는 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성민·유연석·이정은 ‘운수 오진 날’ 11월 공개
- 뿔난 원주시민 1000명 시사회장 규탄대회...‘치악산’ 측 “입장 無”
- 권은비, 앞머리 싹둑 잘랐더니...청순 인형 [화보]
- 에스파, 美 ABC 인기쇼 ‘GMA’ 출연...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 ‘구해줘! 홈즈’ 이대호 “이사하면서 생긴 개인 공간…상패 모아둬”
- 장원영 입으니 달라보이는 아웃도어 [화보]
- ‘아라문의 검’ 장동건 VS 이준기, 세기의 대결 관전포인트 셋
- 비비, ‘홍대 R&B’ 뮤비 공개...우원재·카더가든 카메오
- ‘라디오스타’ 화사 “이효리, 늘 영감과 원동력 주는 선배”
- 전종서♥이충현 감독의 ‘발레리나’, 10월6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