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도시, 자꾸 빠져든다"…정용화, 독보적 카리스마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솔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정용화의 미니 2집 '유어 시티'(YOUR CITY)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정용화는 올 화이트룩을 소화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씨엔블루' 정용화가 솔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정용화의 미니 2집 '유어 시티'(YOUR CITY)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정용화는 올 화이트룩을 소화했다. 포근한 분위기와는 달리, 강렬한 눈빛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유어 시티'는 화려한 도시를 떠나며, 무덤덤하게 그리움을 외치는 내용을 담은 앨범이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총 6개 트랙을 담았다. 타이틀곡은 '너의 도시'다. 얼터너티브 인디 장르다. 변해버린 너의 곁을 미련 없이 떠나겠다는 내용이다.
이외에도 '페인 힐러'(Pain Healer), '그대의 시간에 맞출게요', '스몰 톡'(Small Talk), '시즌 오브 러브'(Season of love), '나에게' 등이 담겼다.
한편 정용화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