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서브컬처 신작 `라그나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이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를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게임 플레이는 이날 정오부터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라그나돌'은 요괴를 소재로 한 독특한 세계관과 캐릭터 디자인, 카드 배열 방식의 '스피드 체인 배틀'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웹젠은 '라그나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이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를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게임 플레이는 이날 정오부터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라그나돌'은 요괴를 소재로 한 독특한 세계관과 캐릭터 디자인, 카드 배열 방식의 '스피드 체인 배틀'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섬세한 애니메이션 연출과 50여명에 달하는 정상급 성우진의 연기, 반복 플레이 피로도를 줄여주는 각종 편의 기능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작품의 이야기는 요괴들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환요계'에 인간 음양사 '아베노 세이메이'가 부하들을 이끌고 침공하면서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무너지는 '환요계'를 지키기 위해 소환된 '구원자'가 돼 요괴들과 함께 선과 악이 뒤바뀐 아름다운 복수의 여정을 함께해야 한다.
웹젠은 '라그나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이용자들은 5종의 접속 보상 이벤트로 '무료 환요석'과 '캐릭터 뽑기권'을 포함한 다량의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무' 캐릭터 등장 이벤트 퀘스트 2종과 캐릭터 최고 등급인 'UR' 등급 현무 픽업 이벤트, 보스 몬스터 격의 황금 '가샤도쿠로' 습격 이벤트도 진행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女 노출 사진에 합성하고 `지인능욕` 게시한 고교생
- 차 타고 이동하고, 마라톤 맞아?…멕시코시티 대회 1만1000명 실격
- 김히어라 "일진 활동도, 학폭도 없어…강력 대응할 것"
- "사랑하고 감사해요" 유서 남기고 떠난 중2 딸…유족 "따돌림 있었다"
- "담임이 권투 글러브로 때렸다"…중학생 학부모, 아동학대 혐의 교사 고소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