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에 사기이혼까지’ 이보영표 인기 막장극 ‘애정만만세’ 9월8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코믹 홈드라마 '애정만만세'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는 오는 9월 8일부터 배우 이보영, 이태성, 진이한의 파격 연기변신이 눈길을 끌었던 드라마 '애정만만세'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코믹 홈드라마 ‘애정만만세’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는 오는 9월 8일부터 배우 이보영, 이태성, 진이한의 파격 연기변신이 눈길을 끌었던 드라마 ‘애정만만세’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애정만만세’는 결혼 3년만에 믿었던 남편으로부터 사기이혼을 당하고 졸지에 나락으로 떨어진 주인공 강재미(이보영 분)가 밑바닥에서부터 재기해 고군분투 성공에 이르고, 새로운 사랑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렸다.
경쾌한 느낌의 드라마이지만 이혼, 불륜, 사기이혼 등의 소재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막장의 냄새가 가득하다는 평가로 이목을 모았다.
주인공 강재미 역 이보영은 전작에서 보여줬던 현대적이고 세련된 여성 이미지에서 뿔테안경에 파마머리를 한 결혼 3년 차 생활력 강한 주부로 파격 연기 변신을 해서 화제가 되었다.
남자 주인공을 맡은 이태성도 바람둥이 변호사 변동우로 변신했고, 강재미의 남편 역을 맡은 배우 진이한도 우유부단한 소심남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애정만만세’는 이보영, 배종옥, 변정수, 윤현숙, 김수미를 포함함 여배우들이 연령대, 캐릭터별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20~40대의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배우들이 착용한 의상과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011년 7월~2012년 1월 MBC를 통해 방송된 ‘애정만만세’는 최고 시청률 23.5%(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높은 시청률 만큼이나 막장 전개와 반전 결말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막장 시상식 대상감 드라마’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이혼소송을 통해 처음 만났던 강재미와 변동우의 사랑과 이혼 후 많은 갈등을 겪고 재결합하는 재미의 부모 오정희(배종옥 분)와 강형도(천호진 분)의 재결합도 후반까지 재미를 안겼다.
‘애정만만세’는 오는 9월 8일 오전 11시, 밤 8시 40분, 새벽 3시 20분에 매일 2편씩 연속 방송된다. ‘하이라이트TV’에서 ’애정만만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과 드라마 각 캐릭터별 뒷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의 편성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라이트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머나! 도경완 설레겠어’ 장윤정, 마틸다로 파격 변신...똑단발+망사스타킹 핫하네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박명수, 윤석열 대통령에 “저를 만나면 피해주시길.. ‘도와주세요’ 할 것” (라디오쇼)
- “언론사도 오해였던 것 알았으면서” 일진 논란에 직접 입 연 김히어라 “미성숙했지만, 비겁
- ‘조국 딸’ 조민, 구독자 30만 눈앞에 두고 유튜브 계정 해킹
- 줄리엔 강♥제이제이, 내년 결혼인데 벌써? 피지컬 커플 웨딩 화보 공개
- ‘오열’ 광수 “테이프 깔까?” 분노의 폭주…‘불똥 튄’ 옥순, 범인은 빌런 듀오 된 영자·영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심형탁♥사야, 눈물 가득 한국 결혼식 “전생에 우주를 구했나 보다”→이동욱-최수종 등 총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