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접는 의료기기 신제품 '마스터 S4'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마의자 회사 세라젬이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온열 마사지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마스터 S4는 펼쳤을 때는 척추 전체에 밀착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고 접었을 때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이 제품은 밀착 온열 마사지를 통해 목, 허리 등 척추 전체 라인 근육통 완화와 복부 온열 LED 도자(마사지 모듈)를 통한 생리통 치료 도움 등 식약처로부터 2가지 의료기기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안마의자 회사 세라젬이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온열 마사지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대 65도의 온열을 척추 전체에 집중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 체형 맞춤 스캔 기술 등이 적용돼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밀착 온열 마사지를 통해 목, 허리 등 척추 전체 라인 근육통 완화와 복부 온열 LED 도자(마사지 모듈)를 통한 생리통 치료 도움 등 식약처로부터 2가지 의료기기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다.
이 밖에도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재,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부드러운 안감 등이 특징이다.
세라젬은 마스터 S4 출시를 기념해 구매·렌탈(대여) 시 전용쿠션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고 가격은 295만원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S4는 척추 의료기기 본질적 가치에 집중하면서 1인가구, 신혼부부 등도 취향에 따라 배치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만원 기차표가 7만원에”…추석 앞둔 암표 기승 ‘여전’
- 엄마가 ‘김밥’먹자 미국이 열광했다...“10월까지 품절”
- "푸바오 인기 최고네" 출시 하루 만에 이모티콘 '1위'
- 조민 유튜브 채널 해킹 당해…“영상 사라질까 무서워”
- 기절할 때까지 맞은 교사 “처벌 안 하겠다” 학생 감싼 이유
- 석방된 김만배 '허위 인터뷰' 부인…"尹, 그런 위치 아니었다"
- 해리스 美 부통령 "북러 동맹 바람직하지 않아" 경고
- 니코틴 원액으로 남편 살해한 불륜 아내[그해 오늘]
- 만기 예금 118조…"금리 높은 곳으로 갈아타야죠"
- 오염수로 맞붙은 中·日…“핵오염수” vs “돌출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