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목돈 굴리기'에서 삼성증권 판매 채권 소개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삼성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하는 동시에 삼성증권에서 판매 중인 채권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도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종합매매계좌는 국내와 해외 주식, 채권, 펀드 등에 투자할 수 있는 계좌로, 19세 이상의 한국 거주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삼성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하는 동시에 삼성증권에서 판매 중인 채권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도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종합매매계좌는 국내와 해외 주식, 채권, 펀드 등에 투자할 수 있는 계좌로, 19세 이상의 한국 거주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목돈 굴리기’ 서비스는 토스뱅크가 시장 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자체 선별해 소개하는 서비스로, 국내 대형 증권사들이 입점해 있다.
토스뱅크 이용자들은 ‘목돈 굴리기’를 통해 삼성증권에서 판매 중인 채권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목돈 굴리기’에서 소개 중인 채권은 키움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롯데글로벌로지스로 각각 6일 기준 연 6.17%, 연 5.6%, 연 4.74%의 수익률(세전)을 제공한다.
토스뱅크는 삼성증권과의 이번 제휴를 기념해 삼성증권 최초 신규고객이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면 이달 말일까지 개설 축하금 5000원을 토스뱅크 통장으로 지급하고,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수수료 혜택 평생 제공 및 해외 주식 수수료 우대도 신청일로부터 1년 동안 제공한다.
해외주식 대상 혜택 별도 신청시 투자지원금 지급, 거래 축하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증권 최초 신규 종합매매계좌 개설 고객이 계좌 개설 후 해외주식 투자지원금을 신청하면 즉시 20달러를 지급하고 신청일 기준 5영업일까지 지원금을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후에는 환전 및 출금도 가능하다. 거래 축하지원금은 최대 80달러가 지급되고, 최초 이벤트 신청시 선택한 계좌로만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의 ‘목돈 굴리기’는 다양한 금융투자상품들 가운데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가진 상품들을 토스뱅크가 선별해 소개하는 서비스로, ‘목돈 굴리기’를 통해 소개한 금융투자상품은 9월 현재 3조원에 달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편의성 높은 토스뱅크를 통해 삼성증권의 우량 회사채를 편리하게 만날 수 있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며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 국내 대형 증권사들의 입점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 선택권을 더욱 넓혀가고, 고객 자산 증식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예약자 1만명 다 어디 갔나…'EV9' 잘 안 팔리는 이유
- 억대 연봉자도 '천원숍' 간다…인플레가 바꾼 소비 패턴 [클릭! 세계 산업 속으로]
- 한식 조롱하던 백인들도 줄섰다…미국서 '김밥 품절 대란'
- 중국서 비싸도 불티나더니…한국서 열풍 회사 '과감한 결단'
- "또 완판?"…429만원 한정판 '갤Z폴드5' 톰브라운 공개 [영상]
- '면허 취소' 이근, 차 끌고 경찰서 갔다가 입건 '대담한 행각'
- 조민 유튜브 해킹 당했다…"영상 사라질까봐 무서워"
- 미스코리아 출신 특전사 장교…이번엔 아시안게임 '金' 도전
- "성폭행 가해자, 성병까지 옮겼다"…알바 미끼 '몹쓸 짓'
- "환전 필요 없겠네"…네이버페이, 중국·일본서 'QR 결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