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가 직접 기획한 타이틀곡 '홍대 R&B' 뮤직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BIBI)의 타이틀곡 '홍대 R&B' 뮤직비디오가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홍대 R&B'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제너레이션의 성지로 대표되는 홍대 골목에서 직접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비비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비비(BIBI)의 타이틀곡 '홍대 R&B' 뮤직비디오가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홍대 R&B'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주 더블 싱글에 포함된 '한강공원' 뮤직비디오에 이어 2주 연속 선보이는 비비의 새로운 변신이다.
음원으로 먼저 어필한 '홍대 R&B'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욱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제너레이션의 성지로 대표되는 홍대 골목에서 직접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비비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음악의 시작점이었던 곳, 비비의 꿈과 희망을 키웠던 곳, 동시에 그 이면의 어두운 골목길까지. 비비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입혀 음악과 영상을 완성했다. 래퍼 우원재를 비롯해 카더가든이 카메오 출연한 점도 특별한 관전 포인트다.
비비는 "얼마 전 예쁜 홍대서 술 한 잔 걸치고 걸을 때 문득 생각이 들었다. 이 거리는 참 멀리서 볼 때와 가까이서 볼 때가 다르다"라며 "개살구 같으면서도 그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게 나와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뮤직비디오에 담긴 정서를 설명했다.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한 비비는 발표하는 음악마다 특별한 스토리텔링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발매한 더블 싱글 역시 그렇다. '한강공원'은 그동안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청초한 매력으로 사랑 받았다.
다시 한번 깊이있는 음악과 몰입감을 선사할 '홍대 R&B'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찾아간다.
사진=필굿뮤직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설리 유작 '페르소나:설리', 극영화와 다큐로 구성…올 하반기 공개
- 김민재, 18일 입대 '육군 군악대' 복무…"더 단단하고 풍부한 사람으로 돌아올 것"
- 학폭 의혹 터질 게 터졌다?...김히어라 측 "공식입장 준비 중"
- 이채연 "영원한 내 편인 동생 ITZY 채령, 내 악플에 더 화내"
- '초롱이' 고규필, 가수 에이민과 11월 12일 결혼…사회는 김남길
- "그러니까 살찌지!"…이국주가 털어놓은 어린 시절 상처
- '동네멋집', SBS 예능의 3년 만의 정규 편성…"책임감 무겁다"
- 유니티 출신 이수지 결혼 발표 "아빠 같은 따뜻한 사람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