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일X해찬, 로맨틱 'N.Y.C.T'…듀엣곡, 7일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태일과 해찬이 듀엣곡을 선보인다.
태일과 해찬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뉴욕시티'(N.Y.C.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태일과 해찬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담았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채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NCT' 태일과 해찬이 듀엣곡을 선보인다.
태일과 해찬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뉴욕시티'(N.Y.C.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뉴욕시티'는 알앤비 팝 장르의 곡이다. 설렘 가득한 피아노 선율 위로 기타와 베이스,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다.
특히 태일과 해찬의 감미로운 보컬 앙상블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팬들과 함께한 순간에 느꼈던 소중한 감정을 뉴욕 거리를 함께 걷는 모습에 빗대었다.
뮤직비디오는 태일과 해찬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담았다. 훈훈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곡의 밝고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한편 '뉴욕시티'는' 엔시티 랩' 8번째 곡이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채널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