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 도전한 ‘팜유 왕자’ 이장우, 김대호 아나 먹방에 정신 혼미.. 손 파르르 (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팜유 왕자' 이장우가 단식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이장우의 디톡스 일상이 펼쳐진다.
이장우는 지난 목포 세미나 이후 10kg을 감량했지만 시구 이후 3kg이 증가한 바 있다.
이장우는 4년 전 무지개 회원들을 처음 만났을 당시 날렵한 비주얼을 자랑했지만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즈'를 결성한 후 체중이 급격하게 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팜유 왕자’ 이장우가 단식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이장우의 디톡스 일상이 펼쳐진다. 이장우는 지난 목포 세미나 이후 10kg을 감량했지만 시구 이후 3kg이 증가한 바 있다.
이장우는 4년 전 무지개 회원들을 처음 만났을 당시 날렵한 비주얼을 자랑했지만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즈’를 결성한 후 체중이 급격하게 불었다.
급기야 ‘장바오(이장우+푸바오)’라는 별명까지 얻은 그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전현무와 박나래를 떠올렸다. 이장우는 “현무 형, 나래 누나에게 배신감이 든다”라며 다이어트 전선에 뛰어들 결의의 눈빛을 보인다.
시구 후 94.2kg가 된 이장우가 과연 3일 단식으로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눈길을 끈 건 이장우의 텐션인데, 단식을 시작하기 전과 비교해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다.
이장우는 단식 전에는 주방에서 늘 새로운 음식을 연구했지만, 이제는 아련한 눈빛으로 주방 앞을 서성이고 멍하니 큐브를 맞추는 등 지금껏 보지 못한 행동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음식 냄새에 후각이 예민해지고 손이 파르르 떨리는가 하면, 단식 중 소금물을 마시는 이유를 말하다 버퍼링을 일으키고 담장의 넝쿨을 호박잎으로 착각하는 모습까지 보인다고.
이장우는 단식으로 기운이 빠져 “낙이 없네”라며 TV를 시청한다. 그는 ‘생방송 오늘 저녁’ 속 먹방을 펼치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모습에 영혼을 빼앗긴다. 결국 고기를 주문한다고 해 단식을 중단하겠다는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어머나! 도경완 설레겠어’ 장윤정, 마틸다로 파격 변신...똑단발+망사스타킹 핫하네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박명수, 윤석열 대통령에 “저를 만나면 피해주시길.. ‘도와주세요’ 할 것” (라디오쇼)
- 줄리엔 강♥제이제이, 내년 결혼인데 벌써? 피지컬 커플 웨딩 화보 공개
- “언론사도 오해였던 것 알았으면서” 일진 논란에 직접 입 연 김히어라 “미성숙했지만, 비겁
- ‘조국 딸’ 조민, 구독자 30만 눈앞에 두고 유튜브 계정 해킹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오열’ 광수 “테이프 깔까?” 분노의 폭주…‘불똥 튄’ 옥순, 범인은 빌런 듀오 된 영자·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