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2023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가 2023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이하 대미레)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루다는 경쟁기업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들을 미용의료 전문가에게 소개한다.
이루다 관계자는 "전시회, 학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사 기술력 및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의료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가 2023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이하 대미레)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0일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미레에서 이루다는 주요 제품군인 리팟, 엔코어3D, 큐라스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전시를 준비했다. 학술발표, 라이브 핸즈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도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루다는 경쟁기업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들을 미용의료 전문가에게 소개한다. 주요 제품의 특징과 기술혁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전시회, 학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사 기술력 및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의료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미레는 상생과 도약을 목표로 피부 미용성형 분야에 종사하는 의사로 구성된 국내 최대 미용의학 전문 학회다. 매년 2회 열린다. 미용의료 및 성형 분야 지식 교류와 연구 개발을 촉진하는 행사다. 지난 2월 열린 춘계학술대회에는 130개 업체 190개 부스와 2000여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U DMA법 규제 삼성은 피했다...애플·구글 등 6개사 적용
- [단독] “금융계좌 암호화” 정부 검토에 은행권 반발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배영근 노코드로코드협의회 회장, K-로코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 다짐
- [酒절주절]⑧예술가를 사랑한 와인...피카소와 클림트 '한 잔'
- “이러다 올리브유 못 먹을라”…스페인 쇼크 왜?
- 애플 '저가형 맥북' 내년 출시...교육 시장 뛰어드나
- 죽음으로 몰고간 '매운맛'… '원칩 챌린지'로 美 10대 사망
- 美 허리케인 위로 '번쩍'…일반 번개보다 50배 강력한 '붉은 번개'
- 한덕수 총리 “한미일 동맹으로 北 도발 의지 꺾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