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PAYCO포인트몰’ 그랜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페이코는 'PAYCO포인트몰'을 그랜드 오픈해 페이코 고객 전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 전용 혜택을 확장해 제공하고자 기존 페이코 VIP 고객들에게만 운영하던 폐쇄형 쇼핑몰을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개편해 오픈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더 많은 페이코 고객들에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자 쇼핑몰 개편을 진행했다"며 "대표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NHN페이코는 ‘PAYCO포인트몰’을 그랜드 오픈해 페이코 고객 전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 전용 혜택을 확장해 제공하고자 기존 페이코 VIP 고객들에게만 운영하던 폐쇄형 쇼핑몰을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개편해 오픈했다.
페이코 이용자들은 포인트 탭 내 포인트몰을 통해 생필품, 식품, 패션, 전자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주 월요일 10시에는 한정수량 ‘핫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포인트몰에서는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포인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포인트몰에서 결제 시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더 많은 페이코 고객들에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자 쇼핑몰 개편을 진행했다”며 “대표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페이코는 최근 ‘포인트홈’을 앱 내에 신설하고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편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유튜브 채널 해킹 당했다…"너무 무서워"
- “이러면 차라리 안본다?“ 갑자기 월 4000원 인상…역대급 터지자, 돌변
- 면허취소 됐는데 차 몰고 경찰서行…이근, 이번엔 무면허 운전 ‘입건’
- “이러면 다들 아이폰으로 갈아탄다?” 겨우 1㎝ 구멍에 벌써부터 ‘들썩’
- BTS 뷔 "'서진이네' 촬영중 한국 가고 싶었는데 여권 나영석한테"
- “제발 그만 낳자” 출산율 3명 실화?…‘0.7명’ 한국과 정반대인 나라
- 우리 오빠가 담배를?…엑소 디오, 실내 흡연 과태료 처분
- “돈 빼앗고 술·담배” ‘더글로리’ 김히어라 학폭 불똥…SNL 긴급 결방
- ‘학폭 의혹’ 김히어라 부인 “아무리 생각해도…‘일진행동’ 그런적 없다”
- 낸시랭 "사기결혼으로 빚 10억 떠안아…이자 낸 것도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