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3년간 암투병 끝 완치→배우 복귀 확정(반짝이는 워터멜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도현이 암 완치 후 배우로 복귀한다.
9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에서 윤도현은 대한민국 밴드 계의 대부 역할로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록 스피릿을 제대로 깨울 예정이다.
이에 오랜 시간 대한민국 밴드 계를 장악하고 있는 윤도현의 존재가 '반짝이는 워터멜론' 속 청춘들에게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윤도현이 암 완치 후 배우로 복귀한다.
9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에서 윤도현은 대한민국 밴드 계의 대부 역할로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록 스피릿을 제대로 깨울 예정이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윤도현이 맡은 인물은 극 중 1995년부터 현재까지 밴드맨의 동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설의 기타리스트. 세대를 초월하는 음악적 재능을 가진 캐릭터로 과거의 청춘들에게는 한 번 만나 보고 싶은 전설 속 스타이자 현재의 밴드맨에게는 존경의 대상이다.
특히 현재의 은결에게는 우상의 존재로, 과거의 이찬에게는 ‘밴드맨’이 되기 위한 특별한 존재로 등장할 것을 예고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오랜 시간 대한민국 밴드 계를 장악하고 있는 윤도현의 존재가 ‘반짝이는 워터멜론’ 속 청춘들에게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지고 있다.
제작진은 “그때 그 시절 청춘들에게 밴드 붐을 일으켰던 윤도현 배우가 직접 출연해주셔서 감개무량할 따름”이라며 “카메라 안팎으로 록스타 그 자체였던 윤도현 배우의 포스와 연기에 현장에서도 감탄이 쏟아졌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윤도현은 8월 10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암투병 후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윤도현은 "2021년 건강검진 후 암이란 말을 듣게 됐다. 너무 많은 걱정을 하실 것 같아 세상 밖으로 알리지 않기로 했다. 하지만 이틀 전 약 3년 간의 투병을 마치고 드디어 완치 판정을 받았다"며 "긍정의 마음으로 부정적인 모든 것들을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알린다"고 말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사진=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매니저 빗길과속에 “꽃잎처럼 날아갔다”…오늘(7일) 9주기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