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글로벌 핀테크 어워드: 아디브 아하메드, GFF 뭄바이에서 올해의 최고 핀테크 인물상 수상

2023. 9. 7. 0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 비즈니스와이어 -- 매년 인도 뭄바이에서 개최되는 2023년 글로벌 핀테크 페스트(Global Fintech Fest, GFF)의 하나인 이번 2023년 글로벌 핀테크 어워드(Global Fintech Awards, GFA)는 인상적인 행사였다.

아디브 아하메드는 상을 받으면서 "올해의 최고 핀테크 인물상 - GCC을 수상해 매우 영광"이라며 "GCC 결제 환경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 중 하나이며, 이번 상은 국경 간 결제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한 루루 파이낸셜 홀딩스 팀의 공동 노력에 대한 증거"라고 소감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 비즈니스와이어 -- 매년 인도 뭄바이에서 개최되는 2023년 글로벌 핀테크 페스트(Global Fintech Fest, GFF)의 하나인 이번 2023년 글로벌 핀테크 어워드(Global Fintech Awards, GFA)는 인상적인 행사였다.

올해 걸프 협력 국가(Gulf Cooperation Countries, GCC) 지역에서 모두가 기대한 ‘올해의 핀테크 인물’ 부문 글로벌상은 아부다비에 본사를 둔 루루 파이낸셜 홀딩스(LuLu Financial Holdings)의 상무이사인 아디브 아하메드(Adeeb Ahamed)에게 주어졌다.

금융 서비스 분야의 선구적인 기업가인 아디브는 GCC와 인도의 국경 간 결제를 혁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의 회사는 중동, 아시아 태평양 및 GCC 지역의 10개국에서 300개 이상의 고객 참여 센터 및 디지털 결제 솔루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아디브 아하메드는 상을 받으면서 “올해의 최고 핀테크 인물상 - GCC을 수상해 매우 영광”이라며 “GCC 결제 환경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 중 하나이며, 이번 상은 국경 간 결제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한 루루 파이낸셜 홀딩스 팀의 공동 노력에 대한 증거”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이 지역과 그 너머에서 발전을 가속할 수 있게 한 규제 지원에 대해 대단히 감사한다. 이 상은 단지 내 개인의 승리가 아니다. 포용적인 금융 시스템을 통해 삶을 향상하기 위한 공통의 비전을 향해 헌신하는 이들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다”라고 덧붙였다.

전 세계 핀테크 생태계에서 개인과 단체의 뛰어난 업적을 인정하는 GFA 어워드는 세 가지 범주에서 15개의 하위 범주로 나눠 수여한다.

이날의 다른 수상자로는 One97 커뮤니케이션즈(One97 Communications Ltd.)의 사장 겸 COO인 바베시 굽타(Bhavesh Gupta)가 ‘올해의 핀테크 리더’로 선정됐고, 볼트(Volt)의 창립자 겸 CEO인 톰 그린우드(Tom Greenwood)가 ‘올해의 핀테크 인물 - 유럽’에 선정, 제로다(Zerodha)의 CTO인 카일라시 나드(Kailash Nadh)가 ‘올해의 핀테크 CTO’로 선정됐다.

다양한 부문에서 GFA를 수상한 여러 기업 중에서 ‘올해의 핀테크 기업’ 상은 ONDC(Open Network for Digital Commerce)에 주어졌다.

수상자는 핀테크 산업의 선두 주자인 1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많은 후보 중에서 선정됐다.

웹사이트: globalfintechfest.com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982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LuLu Financial Holdings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