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故 권리세, 오늘 9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故) 권리세가 세상을 떠난 지 7일로 9년이 됐다.
레이디스코드는 2014년 9월3일 새벽 대구 일정을 마친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권리세는 수원 아주대병원에서 대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서 경과를 지켜보던 중 같은 달 7일 오전 스물셋 꽃다운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이후 권리세는 2013년 5인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로 데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故) 권리세가 세상을 떠난 지 7일로 9년이 됐다.
레이디스코드는 2014년 9월3일 새벽 대구 일정을 마친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멤버 은비는 사고 당일 사망했다. 권리세는 수원 아주대병원에서 대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서 경과를 지켜보던 중 같은 달 7일 오전 스물셋 꽃다운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권리세는 재일교포 출신으로 2009년 제5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해외동포상을 받았다. 이듬해 MBC TV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권리세는 2013년 5인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로 데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나쁜 여자' '예뻐 예뻐' 등의 곡을 발표하며 인지도를 높여갈 무렵 사고를 당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결혼하나…♥맞선녀 최지인 "늦둥이 좋아"
- "동거녀 꽃뱀으로 몰아"…박수홍 형수, 단톡방서 '헛소문 악플' 지시
- 배아현, '배구계 꽃미남' 김요한과 핑크빛 기류
- 재혼 김구라, 늦둥이 셋째 보나…무당 점괘 소름
- 손담비♥이규혁, 따봉이 성별은 딸 "기쁘고 소중해"
- 송민호·박주현, 열애 증거였나…럽스타·목격담 딱 걸려
- "내가 아이유 CIA 신고했다, X 돼봐라"…정체 밝힌 美 유튜버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빛나는 미모
- 유병재, '한소희 닮은꼴' 이유정과 열애 인정…"♥에 미쳐있어"
- '49㎏ 감량' 최준희, 청순 미모에 강렬 타투[★핫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