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8인조 보이그룹 론칭..."11월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제스 스튜디오가 8인조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씨제스 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아이돌 신인 육성 프로젝트인 메이드 인 씨제스(made in cjes, 이하 M.I.C)에서 오는 11월 8인조 보이그룹을 론칭 한다"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은 그룹 JYJ 이후 씨제스에서 론칭 하는 첫 아이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제스 스튜디오가 8인조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씨제스 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아이돌 신인 육성 프로젝트인 메이드 인 씨제스(made in cjes, 이하 M.I.C)에서 오는 11월 8인조 보이그룹을 론칭 한다"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은 그룹 JYJ 이후 씨제스에서 론칭 하는 첫 아이돌이다. JYJ를 통해 보이그룹 최초 월드 투어를 성공시킨 바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의 성과와 더불어 아이돌이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주역으로 자리 잡는데 있어 큰 역할을 했던 씨제스의 노하우를 집약해 5세대 보이그룹 시장에 새로운 얼굴이 되겠다는 각오다.
씨제스는 JYJ뿐만 아니라 최고의 보컬리스트 거미를 비롯해 노을과 솔지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들과 그간 음반 프로듀싱, 공연 제작 등을 통해 업계에서 여러 성과를 거뒀기에 이번에 제작하는 보이그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M.I.C는 씨제스 스튜디오가 구축한 신인 아티스트의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지난해 공개 연습생으로 전환되어 각종 SNS을 통해 트레이닝 과정과 자제 제작 콘텐츠, 브이로그를 통한 일상 등을 공유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씨제스가 제작하는 새 보이그룹의 상세정보는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노안 때문에 나이 차 몰랐다" ('동상이몽')
- 故 설리 마지막 인터뷰, 부국제서 최초 공개
- 화사 "싸이가 준 신곡, '욕먹고 있는데 뭐지?' 싶었다"
- [단독] 고규필·에이민 11월 12일 결혼…김남길 사회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김나희, 1인 기획사 설립...열일 행보 박차
- "안 찍으면 안되냐"... 16기 광수, 오열+촬영장 이탈 이유는 ('나는 솔로')
- 서명선 "남편 박지헌 신인 시절 미혼모인 척 했다" ('금쪽')
- 화사 "2년 만 컴백, 싸이 아니었으면 못 나왔다" [일문일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