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라온텍, 'XR글래스용 디스플레이' 국책과제 선정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온텍(418420)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초소형 XR글래스용 480 프레임레이트 제어부 내장형 0.2인치 LCoS마이크로디스플레이 기술 개발 국책과제 주관 연구기관으로 선정됐다는 소식에 장 초반 강세다.
앞서 라온텍은 전날 공시를 통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서 주관하는 국책과제 주관 연구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업명은 초소형 XR글래스용 480 프레임레이트 제어부 내장형 0.2인치 LCoS마이크로디스플레이 기술 개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라온텍(418420)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초소형 XR글래스용 480 프레임레이트 제어부 내장형 0.2인치 LCoS마이크로디스플레이 기술 개발 국책과제 주관 연구기관으로 선정됐다는 소식에 장 초반 강세다.
7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18분 현재 라온텍은 전 거래일 대비 14.39% 오른 96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라온텍은 전날 공시를 통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서 주관하는 국책과제 주관 연구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업명은 초소형 XR글래스용 480 프레임레이트 제어부 내장형 0.2인치 LCoS마이크로디스플레이 기술 개발이다. 전체 사업비 규모는 106억원, 전체 정부 출연금은 80억원 규모다. 총 수행 기간은 2026년 12월31일까지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만원 기차표가 7만원에”…추석 앞둔 암표 기승 ‘여전’
- 엄마가 ‘김밥’먹자 미국이 열광했다...“10월까지 품절”
- 니코틴 원액으로 남편 살해한 불륜 아내[그해 오늘]
- “남학생 만나고 다녀” 딸 친구 성폭행한 기사 2심서도 ‘무죄’ 주장
- 기절할 때까지 맞은 교사 “처벌 안 하겠다” 학생 감싼 이유
- 석방된 김만배 '허위 인터뷰' 부인…"尹, 그런 위치 아니었다"
- "악! 내 눈!"...경찰도 눈을 의심한 '수상한 바지'의 남성
- 해리스 美 부통령 "북러 동맹 바람직하지 않아" 경고
- 만기 예금 118조…"금리 높은 곳으로 갈아타야죠"
- 오염수로 맞붙은 中·日…“핵오염수” vs “돌출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