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맥흙침대, 리퍼제품 '초특가 모음행사' 리퍼시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침대 전문 브랜드 '수맥흙침대'가 노마진을 넘어 역마진으로 중고가구·리퍼가구 창고대방출 '고물가 이기는 필승전'을 진행,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맥흙침대 관계자는 "등급을 분류하여 리퍼상품 할인가 판매를 진행 중이며, 고객 반응을 살펴 앞으로 추가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며 "돌침대, 흙침대부터 소파도 저렴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침대 전문 브랜드 '수맥흙침대'가 노마진을 넘어 역마진으로 중고가구·리퍼가구 창고대방출 '고물가 이기는 필승전'을 진행,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퍼(리퍼비시, Refurbished) 제품'이란 환불된 제품 또는 생산라인에서 탈락된 제품, 수리를 위해 반품된 제품 등에서 전문가의 검수를 마쳐 품질·성능 이상이 없는 중고 제품을 뜻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 제품은 전시상품은 물론 단종되어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 제품 또는 단순 개봉 상품, 창고에 오래 보관 중이거나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는 새 상품, 소량재고 등이 포함돼 있으며,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맥흙침대 관계자는 “등급을 분류하여 리퍼상품 할인가 판매를 진행 중이며, 고객 반응을 살펴 앞으로 추가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며 “돌침대, 흙침대부터 소파도 저렴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수맥흙침대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카카오톡 채널 페이지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U DMA법 규제 삼성은 피했다...애플·구글 등 6개사 적용
- [단독] “금융계좌 암호화” 정부 검토에 은행권 반발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배영근 노코드로코드협의회 회장, K-로코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 다짐
- [酒절주절]⑧예술가를 사랑한 와인...피카소와 클림트 '한 잔'
- “이러다 올리브유 못 먹을라”…스페인 쇼크 왜?
- 애플 '저가형 맥북' 내년 출시...교육 시장 뛰어드나
- 죽음으로 몰고간 '매운맛'… '원칩 챌린지'로 美 10대 사망
- 美 허리케인 위로 '번쩍'…일반 번개보다 50배 강력한 '붉은 번개'
- 한덕수 총리 “한미일 동맹으로 北 도발 의지 꺾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