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섹스리스 부부 해명 "남편 강재준 26㎏ 감량 뒤 진짜 좋아져"

장아름 기자 2023. 9. 7.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과 '섹스리스' 부부라는 사실에 대해 해명했다.

세 사람의 화끈한 입담이 펼쳐진 가운데 이은형은 "재준이랑 나랑은 섹스리스 대명사가 됐다"고 운을 뗐다.

이은형은 이어 "그런데 그걸 해명하기도 뭐하다"고 토로했고, 허안나는 "그러면 더 가엾게 본다"고 공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6일 영상 공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캡처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그우먼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과 '섹스리스' 부부라는 사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유부녀 세 명이 모이면?'이라는 제목의 '개세모' 1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유부녀 개그우먼들인 이은형과 신기루 허안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세 사람의 화끈한 입담이 펼쳐진 가운데 이은형은 "재준이랑 나랑은 섹스리스 대명사가 됐다"고 운을 뗐다.

이은형은 이어 "우린 '금쪽상담소'에 나갔잖아"라며 "성격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부부 관계 대한 얘기가 살짝 코너 속 코너처럼 얘길 한 건데 섬네일(마중그림)에 섹스리스 부부만 나왔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또 그는 "내 성격에 대해 '제 성격이 답답해요'하면서 울고 있었는데 누가 보면 내가 안 해줘서 우는 것처럼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며 "하필 오은영 선생님이 너무 저명한 학자다 보니까 우리는 약간 생각 없이 얘기한 게 있었는데 '이 부부는 섹스리스가 맞습니다' 이러니까 우리가 깜짝 놀라게 됐다"며 "그 이후로 그래서 하다가 터지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더했다.

이은형은 이어 "그런데 그걸 해명하기도 뭐하다"고 토로했고, 허안나는 "그러면 더 가엾게 본다"고 공감했다.

또한 이은형은 "재준이가 다이어트를 했는데 26㎏을 뺐다"며 "요즘 신체적으로 올라오고 진짜 요즘 좋아졌는데 이걸 설명할 길이 없더라, 이걸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없지 않나"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지금은 차 리스밖에 없다"고 강조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