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링크 통합보안솔루션, 기술유출방지시스템구축사업서 주요 중소기업들에게 연달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큐어링크(대표 고준용)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주관하는 2023년 기술유출방지시스템구축사업에서 이지서티, 인아오리엔탈모터, 에이치제이 총 3곳에 보안 공급회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고준용 시큐어링크 대표는 "이번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은 전체적인 회사 보안컨설팅과 체계적으로 검증된 보안공급자의 보안솔루션을 공급받음으로써 중소기업의 강력한 보안시스템구축은 물론 정부의 지원 지원으로 탄탄한 회사 보안인프라를 구축할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기술유출방지시스템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큐어링크(대표 고준용)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주관하는 2023년 기술유출방지시스템구축사업에서 이지서티, 인아오리엔탈모터, 에이치제이 총 3곳에 보안 공급회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의 목적은 중소기업의 보안 인프라 구축에 대한 정밀 진단 및 핵심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보안시스템 구축사업으로 해당 기업들은 시큐어링크와 함께 보안 취약점 정밀분석과 기업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조직의 상황과 사용되는 정보시스템 등을 파악하고 기업의 개인정보 및 기술유출을 보호하기 위해 시큐어링크의 솔루션을 활용한다.
해당 솔루션은 △문서보안(DRM) △매체제어(DLP) △이미지 검출(OCR 기술) 등이 포함된 통합 솔루션 SPK(SAFE.PRIVACY.KEEPER) 및 비 허가된 외부자로부터의 암호화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A.I 차세대 프로파일링 기술이 적용된 랜섬키퍼(Ransom Keeper)다.
고준용 시큐어링크 대표는 “이번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은 전체적인 회사 보안컨설팅과 체계적으로 검증된 보안공급자의 보안솔루션을 공급받음으로써 중소기업의 강력한 보안시스템구축은 물론 정부의 지원 지원으로 탄탄한 회사 보안인프라를 구축할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기술유출방지시스템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큐어링크는 2023년 상반기 기술신용평가 T3등급을 획득하고 기술기반의 자체 특허기술을 통해 엔드포인트통합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전문업체로 기술 유출방지시스템 지원과제에 부합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U DMA법 규제 삼성은 피했다...애플·구글 등 6개사 적용
- [단독] “금융계좌 암호화” 정부 검토에 은행권 반발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배영근 노코드로코드협의회 회장, K-로코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 다짐
- [酒절주절]⑧예술가를 사랑한 와인...피카소와 클림트 '한 잔'
- “이러다 올리브유 못 먹을라”…스페인 쇼크 왜?
- 애플 '저가형 맥북' 내년 출시...교육 시장 뛰어드나
- 죽음으로 몰고간 '매운맛'… '원칩 챌린지'로 美 10대 사망
- 美 허리케인 위로 '번쩍'…일반 번개보다 50배 강력한 '붉은 번개'
- 한덕수 총리 “한미일 동맹으로 北 도발 의지 꺾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