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2023 에코 라이프스타일 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공동 주최하는 '2023 에코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Enterprise CIC 김경덕 CIC장은 "이번 에코 라이프스타일 페어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의 탄소중립 실천에 기여하고, 지자체와 다양한 방면의 협력을 이어나갈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SK브로드밴드가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공동 주최하는 ‘2023 에코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3년차를 맞는 ‘2023 에코 라이프스타일 페어’는 탄소 중립을 주제로 다양한 단체와 시민들이 참여하는 공공 전시회이다.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다.
SK브로드밴드와 SK㈜ C&C, SK텔레콤 등 SK계열사가 참여해 친환경 솔루션 및 신기술 소개, ESG 경영과 탄소 감축을 위한 콘퍼런스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SK ESG 미래관(부제 : SK, ESG로 미래를 밝힙니다)’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전력 및 탄소 배출량이 절감되는 ‘Cloud X’를 소개한다.
‘Cloud X’는 인터넷만 연결되면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업무환경에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PC 서비스로, 원격·재택근무를 지원한다. 한 대의 PC로 두 대의 분리된 PC 환경을 구현할 수 있어 폐기되는 PC수를 줄일 수 있으며 출퇴근시 발생하는 전력 사용 및 탄소 배출도 감축할 수 있다.
SK㈜ C&C와 SK텔레콤은 이날 제2전시장 세미나관에서 ‘SK가 전하는 탄소중립 실전 가이드’ 콘퍼런스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 Enterprise CIC 김경덕 CIC장은 “이번 에코 라이프스타일 페어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의 탄소중립 실천에 기여하고, 지자체와 다양한 방면의 협력을 이어나갈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뷔 "'서진이네' 촬영중 한국 가고 싶었는데 여권 나영석한테"
- “이러면 다들 아이폰으로 갈아탄다?” 겨우 1㎝ 구멍에 벌써부터 ‘들썩’
- 조국 “깨어보니 일제시대”…북콘서트서 尹 직격
- “제발 그만 낳자” 출산율 3명 실화?…‘0.7명’ 한국과 정반대인 나라
- 우리 오빠가 담배를?…엑소 디오, 실내 흡연 과태료 처분
- “돈 빼앗고 술·담배” ‘더글로리’ 김히어라 학폭 불똥…SNL 긴급 결방
- ‘학폭 의혹’ 김히어라 부인 “아무리 생각해도…‘일진행동’ 그런적 없다”
- 낸시랭 "사기결혼으로 빚 10억 떠안아…이자 낸 것도 기적"
- “이러면 차라리 안본다?“ 갑자기 월 4000원 인상…역대급 터지자, 돌변
- '범죄도시 초롱이' 고규필, 9년 열애 가수 에이민과 11월 12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