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엔베버리지, 2023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맥주 바이엔슈테판의 한국 공식 수입사 베스트바이엔베버리지는 지난 9월 2일 '2023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바이엔슈테판은 2008년 국내 런칭 후 옥토버페스트와 비어콘서트 같은 행사로 꾸준히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조해 왔다.
이번 '2023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3년 만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더욱 풍성한 행사내용으로 고객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어느 때보다 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독일 프리미엄 맥주 바이엔슈테판의 한국 공식 수입사 베스트바이엔베버리지는 지난 9월 2일 ‘2023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김승학 한국 바이엔슈테판 대표는 “옥토버페스트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감성적인 다양한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로 자연스러운 소비경험을 통해 고객이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알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고 설명했다.
5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초대가수 박혜경의 미니콘서트와 늦은 밤 이어지는 디제잉 파티 또한 진행됐다. 뷔페식으로 준비된 맛있는 안주와 음식, 그리고 바이엔슈테판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했으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20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만원 기차표가 7만원에”…추석 앞둔 암표 기승 ‘여전’
- 엄마가 ‘김밥’먹자 미국이 열광했다...“10월까지 품절”
- 니코틴 원액으로 남편 살해한 불륜 아내[그해 오늘]
- “남학생 만나고 다녀” 딸 친구 성폭행한 기사 2심서도 ‘무죄’ 주장
- 기절할 때까지 맞은 교사 “처벌 안 하겠다” 학생 감싼 이유
- 석방된 김만배 '허위 인터뷰' 부인…"尹, 그런 위치 아니었다"
- "악! 내 눈!"...경찰도 눈을 의심한 '수상한 바지'의 남성
- 해리스 美 부통령 "북러 동맹 바람직하지 않아" 경고
- 만기 예금 118조…"금리 높은 곳으로 갈아타야죠"
- 오염수로 맞붙은 中·日…“핵오염수” vs “돌출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