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박람회 참가...‘고객 접점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오는 10일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이하 대미레)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루다 관계자는 "전시회, 학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사 기술력 및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고 있다"며 "고객과 접점을 늘리고 의료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오는 10일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이하 대미레)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이루다는 글로벌 색소케어 분야 1위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 주요 제품군인 리팟, 엔코어3D, 큐라스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전시한다. 학술발표, 라이브 핸즈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도 제품을 소개한다.
이루다 관계자는 “전시회, 학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사 기술력 및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고 있다”며 “고객과 접점을 늘리고 의료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만원 기차표가 7만원에”…추석 앞둔 암표 기승 ‘여전’
- 기절할 때까지 맞은 교사 “처벌 안 하겠다” 학생 감싼 이유
- “남학생 만나고 다녀” 딸 친구 성폭행한 기사 2심서도 ‘무죄’ 주장
- 니코틴 원액으로 남편 살해한 불륜 아내[그해 오늘]
- "해결됐다고 생각했는데"...김히어라, 학폭 의혹 직접 밝혀
- 석방된 김만배 '허위 인터뷰' 부인…"尹, 그런 위치 아니었다"
- "악! 내 눈!"...경찰도 눈을 의심한 '수상한 바지'의 남성
- 해리스 美 부통령 "북러 동맹 바람직하지 않아" 경고
- 만기 예금 118조…"금리 높은 곳으로 갈아타야죠"
- 오염수로 맞붙은 中·日…“핵오염수” vs “돌출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