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중고차 값' 든다 던 코 성형 후기…2차 성형 예고까지(방가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코 성형 후기와 함께 2차 수술을 예고했다.
의사는 고은아의 코를 보고 "염증은 안 생겼다"라며 "코 부기는 쭉 빠질 거다. 제일 걱정하는 건 중앙 부위가 무너지는 건데 제가 봤을 때는 거의 지금 안 올 거 같다. 2차 수술 때는 뭘 하냐면 아주 세밀한 디테일한 모양을 내는 것도 가능 할 거 같다"라며 2차 수술을 예고했다.
한편 최근 고은아는 의료사고를 당한 코를 복원하는 수술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고은아가 코 성형 후기와 함께 2차 수술을 예고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는 '방가네 삼남매 연예인이 되기 위한 뷰티데이 가자!!!돈은 장녀가 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고은아와 미르 그리고 방효선 씨는 뷰티데이를 맞아 제일 먼저 강남에 위치한 헤어샵으로 향했다.
펌과 관리를 받은 미르와 방효선 씨를 기다리던 고은아는 "파리가 나에게만 온다"라고 이야기했고, 실제 파리가 고은아의 머리 주변만 날라다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파리가 고은아의 볼에 찰싹 달라 붙었고 방효선 씨는 "좀 씻어라"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 가족들은 피부과로 향해 피부관리와 화장품까지 구매하는 모습을 보였따.
이후 고은아는 "수술하고 한달 만에 원장님을 만나러 왔다"라고 성형외과를 찾은 모습을 보였다.
의사는 고은아의 코를 보고 "염증은 안 생겼다"라며 "코 부기는 쭉 빠질 거다. 제일 걱정하는 건 중앙 부위가 무너지는 건데 제가 봤을 때는 거의 지금 안 올 거 같다. 2차 수술 때는 뭘 하냐면 아주 세밀한 디테일한 모양을 내는 것도 가능 할 거 같다"라며 2차 수술을 예고했다.
한편 최근 고은아는 의료사고를 당한 코를 복원하는 수술을 진행했다. 고은아는 "수술비가 중형차 한 대 값"이라고 밝혀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