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고객 혜택 강화한 'NOL 카드 페이백 페스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NOL(놀) 카드 페이백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연말까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릴레이 프로모션 'NOL 카드 페이백 페스타'를 선보인다.
야놀자는 다음 달 4일까지 'NOL 카드 페이벡 페스타' 1탄을 진행하고 NOL 카드 전용 15%(최대 3만 원)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야놀자에서 처음 NOL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 2만 원 청구 할인을 제공해 전체 혜택 적용 시 총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가 'NOL(놀) 카드 페이백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앞서 현대카드와 여행·여가 전용 'NOL 카드'를 출시했다. 사용금액의 10%를 야놀자, 인터파크트리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NOL 포인트로 지급한다. 야놀자는 연말까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릴레이 프로모션 'NOL 카드 페이백 페스타'를 선보인다.
야놀자는 다음 달 4일까지 'NOL 카드 페이벡 페스타' 1탄을 진행하고 NOL 카드 전용 15%(최대 3만 원)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NOL 카드로 국내 숙소 20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야놀자에서 처음 NOL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 2만 원 청구 할인을 제공해 전체 혜택 적용 시 총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조미선 야놀자 데이터마케팅실장은 “놀수록 놀라운 혜택이라는 NOL 카드 콘셉트에 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금융계좌 암호화” 정부 검토에 은행권 반발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尹, 아세안에 “한미일 확고한 지지”..안보·경제 협력 강화
- 배영근 노코드로코드협의회 회장, K-로코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 다짐
- [酒절주절]⑧예술가를 사랑한 와인...피카소와 클림트 '한 잔'
- “이러다 올리브유 못 먹을라”…스페인 쇼크 왜?
- 애플 '저가형 맥북' 내년 출시...교육 시장 뛰어드나
- 죽음으로 몰고간 '매운맛'… '원칩 챌린지'로 美 10대 사망
- 美 허리케인 위로 '번쩍'…일반 번개보다 50배 강력한 '붉은 번개'
- 한덕수 총리 “한미일 동맹으로 北 도발 의지 꺾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