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맥주’로 유명한 리치몬드라거, ‘쿼드여름페스타’와 함께

강석봉 기자 2023. 9. 7.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치몬드라거, ‘쿼드여름페스타’ 고객과 즐거운 여름 축제
사진제공|하이파이브 엘앤비 ‘리치몬드라거’



‘BTS 정국 맥주’로 유명한 리치몬드라거는 서울문화재단 대학로극장 쿼드의 ‘쿼드여름페스타’에 참여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쿼드여름페스타’는 지난 8월24일부터 27일까지 대학로극장 쿼드에서 진행된 여름 축제로 씨피카(CIFIKA), 이디오테잎(IDIOTAPE), 티알피피(TRPP), 실리카겔(SILICA GEL), 악단광칠(ADG7) 총 5개 팀의 무대를 선보여 한여름밤 관객을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다. 부대행사에서는 리치몬드라거 및 음료와 생수, 쿼드 손수건과 쿼드 밴드를 제공하고, 포토존 운영과 빈백, 파라솔 등을 설치해 여름페스타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쿼드여름페스타’에 참여한 관객은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해 주어 입구부터 아주 설레었다. 특히 리치몬드라거는 은은히 퍼지는 단맛이 아주 매력적이었고, 공연의 흥을 돋우기에 충분했다”라고 전했다.

리치몬드라거는 레트로한 병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라거 맥주와 유사한 특성을 공유하면서도 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쿼드여름페스타’의 화려하고 강렬했던 공연을 즐긴 관객들에게 새로운 힐링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리치몬드 라거 수입사 정혁준 대표는 “쿼드여름페스타와 리치몬드라거가 뜻깊은 여름밤을 함께 보낼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대학로극장 쿼드를 찾아주신 관객들이 리치몬드라거를 행복하게 드셔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