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전여친 폭행’ 안토니 혐의 인지 “경찰 조사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유가 안토니의 폭행 혐의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9월 6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맨유는 안토니가 관여된 혐의를 인지하고 있으며 경찰이 조사를 진행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맨유 공격수 안토니는 최근 전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폭력 혐의에 휩싸인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맨유가 안토니의 폭행 혐의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9월 6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맨유는 안토니가 관여된 혐의를 인지하고 있으며 경찰이 조사를 진행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구단은 "추가 정보가 있을 때까지 사건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구단은 이 혐의와 이에 대한 보도가 학대 대상에게 미칠 영향을 고려하 이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맨유 공격수 안토니는 최근 전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폭력 혐의에 휩싸인 상태다. 전 여자친구 측은 지난 1월 맨체스터 소재 호텔 방에서 안토니에게 폭행을 당했으며, 지난 5월에는 안토니가 자신에게 유리컵을 투척하고 임신 중인 자신을 위협했다고 주장했다.
안토니 측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경찰에 이미 무죄 증거를 제출했다며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브라질 국가대표팀은 논란에 휩싸인 안토니를 대표팀 명단에서 제외하고 가브리엘 제수스(아스널)를 대체 발탁한 상태다.
지난 2022년 1억 유로(한화 약 1,425억 원) 이적료로 맨유 유니폼을 입은 안토니는 이번 시즌 리그 4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했으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선택한 100억짜리 고급아파트 영국 어디? “월세 6500만원↑” (프리한닥터)
- ‘해트트릭’ 손흥민, EPL 이주의 팀
- ‘해트트릭’ 손흥민, 이변 없는 英BBC 이주의 팀
-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손흥민 어디서든 뛸 수 있다”
- 손흥민 평점 10점 만점 英언론 “전술에 완벽하게 작동”
- 英BBC 전문가, ‘해트트릭’ 손흥민에 “아름다운 마무리, 톱클래스”
- 히샬리송엔 없는 침착함, ‘손흥민TOP’ 첫 경기부터 해트트릭 [EPL 리뷰]
- ‘손흥민 해트트릭’ 토트넘, 승격팀 번리에 5-2 대승
- 손흥민 시즌 첫 득점 경기서 해트트릭 달성(진행중)
- 손흥민 2호골, 대포알 슈팅 멀티골 작렬(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