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 치아 컴플렉스, 자녀보험 들어놔”(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의 꼼꼼함을 자랑했다.
심형탁은 "(사야가) 직장 다닐 때 자기 치아가 고르지 못하다고, 아이들도 그렇게 태어날 수 있어서 미래 아이들 치아 보험을 들어놨더라. 그거 보고 '좋은 여자인데' 했다"고 자랑했다.
한편 1978년생인 심형탁은 18세 연하 1995년생 일본인 히라이 사야와 혼인 신고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사야는 일본 유명 장난감 회사의 직원으로, 심형탁이 방송 녹화 차 일본에 방문했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의 꼼꼼함을 자랑했다.
9월 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9회에서는 심형탁이 부부 경제권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날 청약과 적금을 다달이 넣고 있다고 밝힌 신성은 결혼하면 통장 관리를 누가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무조건 와이프에게 넘길 것"이라고 답했다.
같은 질문이 최근 결혼한 심형탁에게도 주어졌다. 심형탁은 "이제 결혼했으니까 와이프에게 넘길 것"이라고 말했고 MC들은 "사야가 현명해 보인다"며 좋은 생각이라고 인정했다.
심형탁은 "(사야가) 직장 다닐 때 자기 치아가 고르지 못하다고, 아이들도 그렇게 태어날 수 있어서 미래 아이들 치아 보험을 들어놨더라. 그거 보고 '좋은 여자인데' 했다"고 자랑했다.
한편 1978년생인 심형탁은 18세 연하 1995년생 일본인 히라이 사야와 혼인 신고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사야는 일본 유명 장난감 회사의 직원으로, 심형탁이 방송 녹화 차 일본에 방문했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