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프듀 출연 거부했었다, ‘픽미’도 망할 줄”(옥문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이 자신을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하게 해 준 '프로듀스101'에 나가지 못할뻔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과거 '프로듀스101'을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김세정은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으려 했다고 고백했다.
김세정은 '프로듀스101'의 미션곡이자 아이오아이의 히트곡 '픽 미'가 처음에는 망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세정이 자신을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하게 해 준 ‘프로듀스101’에 나가지 못할뻔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9월 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세정은 ‘프로듀스101’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과거 ‘프로듀스101’을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김세정은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으려 했다고 고백했다.
김세정은 “원래는 저희 연습실로 PD님이 찾아와서 누구를 데려갈지 뽑는 걸 먼저 하시는데 그 자리에서 저는 프로그램에 나갈 생각이 없다고 했다. 그때 구구단 데뷔조가 이미 있었다. 우리끼리 어차피 데뷔할 건데 저걸 나가면 더 흔들리는 것이 아니냐고 연습생들끼리도 회의가 이어졌다”라며 “제작진도 1:1 면담을 했고 거기서 멤버들과 같이 준비하고 있고 멤버들 믿기 때문에 나가지 않겠다고 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제작진이 그때 제가 정말 미워 보였다더라. 오히려 ‘이 친구는 꼭 내가 프로그램에 넣어야겠다’라고 생각하셨다고 한다. 나중에 알고 보니 그 얘기를 한 사람이 저밖에 없었다. 뒤늦게 저만 혼났던 기억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김세정은 ‘프로듀스101’의 미션곡이자 아이오아이의 히트곡 ‘픽 미’가 처음에는 망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김세정은 “당시 101명 무대를 보고 피곤해 죽을 것 같은 상태였다. ‘픽 미’가 공개 됐는데 생전 들어본 적도 없는 노래에 춤도 그렇게 추니까 프로그램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저희를 이렇게 살려줄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