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절친 차은우→상대역 안효섭인데 “연예인 되고 눈 높아져”(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이 이상형 기준을 공개했다.
9월 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세정이 출연해 MC들과 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세정은 "전 복스럽게 먹으면 귀여워 보일 거로 생각하고, 놀리는 걸 좋아한다. 조신한 척은 애초에 탑재가 안 됐다. 운동 이야기 같이하는 걸 좋아해서 약한 척도 안 한다.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무조건 연애 경험이 들킬 거라고 생각해서 솔직하게 얘기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세정이 이상형 기준을 공개했다.
9월 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세정이 출연해 MC들과 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세정은 소개팅에서 여성들의 내숭이 소개되자 자신의 성격과는 다른 이야기라고 답했다. 김세정은 “전 복스럽게 먹으면 귀여워 보일 거로 생각하고, 놀리는 걸 좋아한다. 조신한 척은 애초에 탑재가 안 됐다. 운동 이야기 같이하는 걸 좋아해서 약한 척도 안 한다.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무조건 연애 경험이 들킬 거라고 생각해서 솔직하게 얘기한다”라고 말했다.
소개팅 경험을 묻자 김세정은 “여대 출신이어서 소개팅을 나가보는 게 꿈이었는데 바로 휴학을 신청해버렸다”라고 아쉬워했다.
MC들은 절친이 차은우, 상대 배우가 안효섭이라며 눈이 높을 것 같다고 추측했다. 정형돈은 “우리가 쫙 낮춰 주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세정은 “애초에 연예계 들어온 순간부터 눈이 높아지고 나니까 이상형 기준이 달라졌다. 보이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내면이 중요하다”라고 답했다.
김세정은 얼굴을 당연히 본다면서도 “저랑 유머 코드가 맞아야 한다. 진짜 중요하다. 저도 웃긴 편이고, 내숭 없이 웃겨야 좋아하는 편이다”라며 “성격이 털털하다 보니까 남사친이 많은 편이었다”라고 전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