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극강의 세련美...이 미모 절대 지켜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지원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노블레스 매거진 9월호에서 엄지원은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엄지원은 섹시한 매력의 블랙 드레스로 완벽한 몸매를 뽐냈고, 길고 풍성한 머리를 늘어뜨려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우 엄지원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에서 과거에 입은 상처들로 일 밖에 모르는 차가운 상사가 된 최지원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엄지원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노블레스 매거진 9월호에서 엄지원은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엄지원은 섹시한 매력의 블랙 드레스로 완벽한 몸매를 뽐냈고, 길고 풍성한 머리를 늘어뜨려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새틴 소재의 슬립 원피스를 입고 그윽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절제된 눈빛으로 청초한 이미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엄지원은 평소 다양한 운동을 꾸준히 하는 등 자기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기로 유명하다. 이번 화보에서도 타고난 자기 관리 능력과 우월한 미모를 여과 없이 뽐냈다.
배우 엄지원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에서 과거에 입은 상처들로 일 밖에 모르는 차가운 상사가 된 최지원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냉철한 모습으로 미움을 유발하다가도 내면의 감정에 애틋함과 공감을 느끼게 하는 독보적인 연기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은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밤 tvN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노블레스 매거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