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중에 사용해도 바로 피부톤이 ‘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송에이치엔에스(대표 박용현)는 2021년 한 번 사용하면 누구나 반하게 할 '반앤니'를 론칭하고 가치소비가 가능한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을 내놓고 있다.
가치소비를 충족시킬 반앤니의 첫 제품으로 '더 바디 인샤워 톤업크림'을 출시했다.
박용현 대표는 "샤워 중에 간편하게 사용하게끔 펌프타입으로 만들고 고급 디자인으로 마무리했다"며 "메이크업 후 얼굴과 목과의 톤 차이 보정, 다리 톤, 겨드랑이 등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송에이치엔에스(대표 박용현)는 2021년 한 번 사용하면 누구나 반하게 할 ‘반앤니’를 론칭하고 가치소비가 가능한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을 내놓고 있다.
가치소비를 충족시킬 반앤니의 첫 제품으로 ‘더 바디 인샤워 톤업크림’을 출시했다. 피부가 검거나 칙칙한 톤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그것도 샤워 중에 피부 톤을 업 시킬 수 있다.
즉각적인 톤업+미백+주름개선을 기본으로 하고, 여성들을 위해 온 종일 은은하게 향이 지속될 수 있도록 페어 앤 프리지아,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튜베로즈 3가지 향 타입으로 2021년 출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미백주름 이중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획득해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스코빅애씨드 비타민 캡슐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바르면서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 미백과 톤업 개선, 피부 노폐물 개선에 도움이 된다.
박용현 대표는 “샤워 중에 간편하게 사용하게끔 펌프타입으로 만들고 고급 디자인으로 마무리했다”며 “메이크업 후 얼굴과 목과의 톤 차이 보정, 다리 톤, 겨드랑이 등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타워팰리스 사는 유학파'라더니...여친에 8억8000만원 뜯어낸 30대 '징역 4년'
- 검찰, 롤스로이스 돌진남 '조폭 또래모임'도 수사한다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