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개 용기에 두 가지 선크림 담아 일석이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코모(대표 윤정용)의 뷰티 브랜드 베네투스가 '투인원 멀티 썬'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하나의 용기에 두 가지 선크림이 담겨 있다는 참신함과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선크림은 무기자차, 유기자차를 분류하고 있어 각 성분의 한계를 보완할 수 없다는 문제점이 있었다.
이에 베네투스는 두 성분의 장단점을 보완하며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용기에 두 가지 제품을 담은 듀얼선크림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코모(대표 윤정용)의 뷰티 브랜드 베네투스가 ‘투인원 멀티 썬’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하나의 용기에 두 가지 선크림이 담겨 있다는 참신함과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선크림은 무기자차, 유기자차를 분류하고 있어 각 성분의 한계를 보완할 수 없다는 문제점이 있었다. 이에 베네투스는 두 성분의 장단점을 보완하며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용기에 두 가지 제품을 담은 듀얼선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까지 완료했다. 기존 무기자차 단점인 백탁 현상을 보완하고, 유기자차 단점이었던 피부 자극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와 해양 생물에 해로운 나노입자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제품 성분뿐 아니라 포장 및 배송 과정에서 종이테이프, 종이 완충제, 종이박스 등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다. 베트남, 홍콩 등지에서도 관심을 보여 수출을 통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타워팰리스 사는 유학파'라더니...여친에 8억8000만원 뜯어낸 30대 '징역 4년'
- 검찰, 롤스로이스 돌진남 '조폭 또래모임'도 수사한다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