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이 담긴 아웃도어 양말 “이젠 패션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 론칭한 양말 전문 브랜드 '핏어스'는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무신사(플레이어), SSF샵, 홀라인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을 비롯해 스마트스토어, 톡스토어,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도 다양한 기능성 양말 제품을 판매 중이다.
핏어스는 그동안 패션의 서브카테고리로 취급받던 양말 아이템을 메인 패션 아이템으로 끌어올리고 전문성을 앞세워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더라온컴퍼니(대표 차동준)가 론칭한 양말 전문 브랜드 ‘핏어스’는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무신사(플레이어), SSF샵, 홀라인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을 비롯해 스마트스토어, 톡스토어,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도 다양한 기능성 양말 제품을 판매 중이다.
핏어스는 그동안 패션의 서브카테고리로 취급받던 양말 아이템을 메인 패션 아이템으로 끌어올리고 전문성을 앞세워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핏어스의 주요 타깃층은 등산, 캠핑, 백패킹, 트레일러닝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과 품질 좋고 개성이 강한 양말을 찾는 양말 유목민이다.
핏어스의 양말은 전체를 쿠션조직으로 제작하여 착용감을 물론 보온성과 땀 흡수에 강하다. 또한 카라비너와 비너를 걸 수 있는 라벨을 특수제작하여 아웃도어 삭스로서의 묘미를 살렸다
핏어스는 앞으로 양말에 담겨 있는 세심한 디테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는 제품을 늘려 자연친화적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버지 망치로 때린 20대... 8개월 만에 또 소주병 휘둘러 '강제입원'
- "알몸 찍어달라 했다" 고교생 딸 친구 성폭행 학원차 기사, 무죄 주장
- 'MZ조폭 회식' 분노했던 그 검사, '롤스로이스男' 수사한다
- 우편함에서 30만 원짜리 공연 티켓 훔친 전 세입자 …“별거 아닌 줄 알고 버려”
- 아내 바다에 빠뜨려 돌 던져 살해한 30대 “명품가방 여러 개 사서 불만”
- '허위 인터뷰 의혹' 신학림, 배후 존재 가능성 질문에 "제로"
- "오갈 때 같은 택시 안 타면 불법?"… 해상택시 이용객 느는데 규제는 제자리
- 잠실대교서 9시간 사이 남녀 잇따라 투신... 경찰 "연관성 확인 중"
- 두 달 전 부인했지만... 브브걸 유정·이규한 '진짜 연인' 됐다
- 인도는 착륙 환경, 일본은 정확도에 초점... 각국 우주 기술력 경연장 된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