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활용 예비군 입퇴소 절차 혁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예비군 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 프로그레시브(대표 김동준)가 혁신적인 예비군 입퇴소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현재 프로그레시브는 부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예비군 관리 분야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김동준 대표는 "이번에 도입된 예비군 입퇴소 관리 시스템은 현장의 요구를 충족하며 예비군의 편의성과 훈련 환경을 개선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예비군 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 프로그레시브(대표 김동준)가 혁신적인 예비군 입퇴소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현재 프로그레시브는 부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예비군 관리 분야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입소 및 퇴소 절차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번에 개발된 시스템은 QR코드와 자가 문진을 통합하여 원스텝 입퇴소 시스템을 실현하였다. 이제 예비군은 입소 과정에서 QR코드를 스캔하고 자가 문진을 진행하여 빠르게 입소 절차를 완료할 수 있다. 이로써 기존의 번거로운 서류 작업과 수작업 절차가 최소화됐으며, 부대 내 인원 및 자원의 효율적인 분배가 가능해졌다.
또한 시스템 모듈화를 통해 예비군 총기 매칭·관리까지 가능한 기능을 추가했다.
김동준 대표는 “이번에 도입된 예비군 입퇴소 관리 시스템은 현장의 요구를 충족하며 예비군의 편의성과 훈련 환경을 개선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타워팰리스 사는 유학파'라더니...여친에 8억8000만원 뜯어낸 30대 '징역 4년'
- 검찰, 롤스로이스 돌진남 '조폭 또래모임'도 수사한다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