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허브 ‘깻잎’을 분말 형태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산 농산물 기반의 건강한 제품을 제조 및 수출하는 브랜드 태극사계(대표 김보형)가 신제품 '코리안 허브 시즈닝'을 출시했다.
밀양지역의 깻잎을 주원재료로 만든 시즈닝 제품이다.
김보형 대표는 해외박람회와 수출의 경험으로 깻잎에 대한 해외 수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이를 계기로 수출을 위해 깻잎을 원재료로 분말 형태의 시즈닝을 개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산 농산물 기반의 건강한 제품을 제조 및 수출하는 브랜드 태극사계(대표 김보형)가 신제품 ‘코리안 허브 시즈닝’을 출시했다.
밀양지역의 깻잎을 주원재료로 만든 시즈닝 제품이다. 우리에게 친근한 쌈채소인 깻잎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수출유망품목으로 선정되어 있다.
김보형 대표는 해외박람회와 수출의 경험으로 깻잎에 대한 해외 수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이를 계기로 수출을 위해 깻잎을 원재료로 분말 형태의 시즈닝을 개발했다.
깻잎과 최상의 궁합은 바로 고기. 고기는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칼슘, 비타민류는 거의 들어있지 않고, 콜레스테롤이 높은 것이 단점이다. 깻잎은 비타민 A와 C가 많이 함유되어 있고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침착하는 것을 예방해 주기 때문에 깻잎과 고기는 환상의 궁합이다.
코리안 허브 시즈닝은 출시 전 벨기에에서 열린 테이스트어워드에서 총 점수 87.9점이라는 꽤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한국 제품 중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타워팰리스 사는 유학파'라더니...여친에 8억8000만원 뜯어낸 30대 '징역 4년'
- 검찰, 롤스로이스 돌진남 '조폭 또래모임'도 수사한다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