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거품 없애고 고급 향료 ‘힐링향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1위 프랑스 향료 아카데미 '생키엠상스'를 수료한 조향사를 중심으로 설립된 프리미엄 향 브랜드 힐러스(Healers)가 지난 6월 1일 니치향수 4종(화이트, 블루, 그린, 오렌지)을 정식 론칭해 선보였다.
힐러스는 샤넬, 디올 등 명품 브랜드와 동일한 고가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했고 온라인 판매 특성을 최대한 이용해 유통 거품을 제거함으로써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1위 프랑스 향료 아카데미 ‘생키엠상스’를 수료한 조향사를 중심으로 설립된 프리미엄 향 브랜드 힐러스(Healers)가 지난 6월 1일 니치향수 4종(화이트, 블루, 그린, 오렌지)을 정식 론칭해 선보였다.
힐러스는 샤넬, 디올 등 명품 브랜드와 동일한 고가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했고 온라인 판매 특성을 최대한 이용해 유통 거품을 제거함으로써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니치향수 4종은 향수마다 현대 사회에서 마주하게 되는 내적 문제점들을 주제로 다루고, 각 주제에 알맞는 ‘힐링 향기’ 및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힐러스는 다수의 한국인이 선호하는 발향 타입을 고려해 은은함, 잔잔함, 부드러움을 갖추고.최대 8시간 이상까지 지속되도록 했다. 모든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착향 시 남성과 여성에 따라 발향되는 결이 미묘하게 달라지는 매력이 있다.
한편 힐러스는 모든 구매자들의 구매금액 10%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 위기아동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전문기관에 기부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타워팰리스 사는 유학파'라더니...여친에 8억8000만원 뜯어낸 30대 '징역 4년'
- 검찰, 롤스로이스 돌진남 '조폭 또래모임'도 수사한다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