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력·착화감 뛰어난 스니커즈 생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창립 7주년을 맞는 G10(지텐·대표 김현철)은 자체 개발 중창용 특허 소재를 사용한 스니커즈 전문 브랜드 C-minor(씨마이너)를 론칭해 마이너의 시각으로 독창적이고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씨마이너는 7주년을 맞아 2023 FW 시즌 제품으로 스니커즈 '샤카'를 출시할 예정이다.
씨마이너는 소재개발연구소 운영을 통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스니커즈를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창립 7주년을 맞는 G10(지텐·대표 김현철)은 자체 개발 중창용 특허 소재를 사용한 스니커즈 전문 브랜드 C-minor(씨마이너)를 론칭해 마이너의 시각으로 독창적이고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씨마이너는 7주년을 맞아 2023 FW 시즌 제품으로 스니커즈 ‘샤카’를 출시할 예정이다. 샤카는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서퍼들의 인사로 알려진 ‘샤카 사인’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
씨마이너는 소재개발연구소 운영을 통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스니커즈를 만들고 있다. 원단 선택부터 임가공까지 모든 공정이 100% 국내에서 이뤄지고 있다.
자체 개발된 쿠셔닝 소재를 제품에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향균력을 갖추고 있으며, 외피 소재로 사용한 ‘고밀도 극세사 레더’는 가벼우면서도 유연성이 높은 소재로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김현철 대표는 “2023 FW 제품으로 장디(장우석 디자이너), 백스튜디오와 콜라보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소비자들과 교류를 넓혀 가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타워팰리스 사는 유학파'라더니...여친에 8억8000만원 뜯어낸 30대 '징역 4년'
- 검찰, 롤스로이스 돌진남 '조폭 또래모임'도 수사한다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