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지 않고 바로 먹는 ‘저칼로리 야채국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질 높은 천연원료를 사용해 한국적이고 전통적인 맛을 지닌 식품 개발을 해온 바로에프앤비가 국내산 양파, 호박만을 이용해 저칼로리 '바로쏙 야채국수'를 출시했다.
국내산 호박과 양파 97%를 사용해 만든 호박국수는 180g 1인분 기준 29kcal, 양파국수는 18kcal로 저칼로리인데다 무탄수, 무전분, 무색소, 무방부제 제품이라 혈당에도 영향이 매우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질 높은 천연원료를 사용해 한국적이고 전통적인 맛을 지닌 식품 개발을 해온 바로에프앤비가 국내산 양파, 호박만을 이용해 저칼로리 ‘바로쏙 야채국수’를 출시했다.
바로쏙 야채국수는 1인 가구, 가정간편식을 찾는 인구가 늘어나는 요즘 간편하면서도 맛과 건강을 꼼꼼히 따지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무탄수 저칼로리 국수다.
보존수에 보관되어 있으며 포장재를 뜯고 보존수만 따라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국내산 호박과 양파 97%를 사용해 만든 호박국수는 180g 1인분 기준 29kcal, 양파국수는 18kcal로 저칼로리인데다 무탄수, 무전분, 무색소, 무방부제 제품이라 혈당에도 영향이 매우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증점제로 알긴산나트륨을 사용하는데, 이는 위장약의 재료로도 쓰이는 성분으로 바로쏙 호박국수와 양파국수 섭취 시 포만감에도 불구하고 속이 편하게 느껴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바로에프앤비는 현재 GS, 공영 등 홈쇼핑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 허니비홈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마켓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타워팰리스 사는 유학파'라더니...여친에 8억8000만원 뜯어낸 30대 '징역 4년'
- 검찰, 롤스로이스 돌진남 '조폭 또래모임'도 수사한다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