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13년 만의 사극 출연...열일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13년 만에 사극으로 찾아온다.
박하선은 6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여섯 번째 작품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연출 함영걸, 극본 위재화)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는 드라마 '동이' 이후 13년 만에 출연하는 사극이다.
박하선이 출연하는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오는 10월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하선은 6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여섯 번째 작품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연출 함영걸, 극본 위재화)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는 드라마 ‘동이’ 이후 13년 만에 출연하는 사극이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박하선은 극 중 감출 수 없는 미모와 기품으로 빛나는 여인 최설애로 분해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을에서 ‘청렴’으로 대표되는 사내의 아내로 소박하고 검소한 인물을 그려낼 예정이다.
박하선은 영화, 드라마, 예능, 라디오 DJ 등 분야를 막론하고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에서 첫째 사치 역 출연을 알렸다.
박하선이 출연하는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오는 10월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퀴즈’ 뷔, 편의점 ‘최애’ 조합 공개... “자주 먹는 레시피”
- 김히어라, 학폭 의혹에 직접 입 열었다...“비겁하게 살지 않았다”(전문)
- ‘유퀴즈’ 천종원 선수 “클라이밍? 6학년 때 부모님 추천으로 시작”
- ‘도적: 칼의 소리’ 김남길 서현의 액션 활극
- 김히어라 측 “학폭 가담 NO, 법적 대응할 것”[전문]
- ‘유퀴즈’ 유재석, 범죄 예고글에 씁쓸... “안전한 일상 되찾았으면”
- 딘딘 15일 컴백...새 싱글 ‘속는 중이야’ 발매
- 임영웅, ‘미우새’ 뜬다...“10월 중 방송”
- 씨엔블루 정용화, ‘살림남’ 합류
- ‘드림아카데미’, 위버스·유튜브서 팬투표...상위 6명엔 탈락 면제권